2015/10

취미/여행

온가족 나들이 장소 율동공원

와이프랑 운동삼아 율동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율동공원 후문 (별표)에서 시작해서 저수지를 한 바퀴 돌고다시 출발지로 돌아오는 코스였습니다. 쉬엄쉬엄 구경하면서 걸으니 약 2시간 정도 걸리더군요. 후문에 들어서면 상쾌한 길이 나타납니다.운동삼아 나온 가족들이 많이 보입니다. 공간이 허락되는 곳은 대부분 텐트가 자리잡고 있습니다.의외로 배드민턴을 치는 가족이 많더군요. 조금 걷다보면 관리사무소가 나타납니다. 관리사무소 앞에는 이렇게 자전거를 타난 아이들로 넘쳐납니다.대부분은 자전거 타는 법을 가르쳐주는 부모님과 함께 있더군요. 관리사무소 옆에 대로변으로 나가면 이렇게자전거 대여점이 있습니다. 여기서 대여를 해서 자전거 타는 법을 가르쳐주는거죠. 대여료는 쌉니다.재밌게도 잠자리체와 채집통도 빌려주네요. 초등학생..

취미/맛집

행복점보 (태평역, 수진동)

이사온 집 근처의 괜찮은 중국집을 찾지 못한 처지였는데우리동네 맛집 포스팅을 읽게 되었습니다. 오홀~ 근처에 괜찮은 중국집이 있었네요.(참고로 배달은 되지 않습니다) 우선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천대역 3번 출구와 태평역 1번 출구 사이에 있습니다.태평역 쪽에서 출발했는데 언덕을 올라간다고 힘들더군요; 열심히 올라가다보면 버스 정류장 [05-032]를 만나게 됩니다. 버스 정류장 바로 뒤에 [행복점보]가 위치하고 있습니다.이름하여 짬뽕 전문점! 실내가 생각보다 크지는 않습니다. 메뉴판입니다.짬뽕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짬뽕 메뉴가 좀 세분화 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블로거가 추천한 2번 세트에서 짬뽕을 낙지짬뽕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업그레이드시 비용이 추가됩니다. 가장 먼저 나온 짜장면입니다.짜장면의 경..

취미/여행

남한산성 나들이

휴일을 맞아 남한산성에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가는 방법은 굉장히 쉬워요. 8호선 [남한산성 입구역] 혹은 [산성역]으로 가셔서9번 혹은 9-1번을 타시면 됩니다. 참고로 남한산성 꼭대기까지 올라가는 버스는9번, 9-1번, 52번이 있습니다.52번은 운행 중인 버스가 많지 않아서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올라가는 길이 1차선이라서 사람이 몰리는 날에 가게 되면40분에서 1시간은 도로에서 버려야 합니다. 중간에 내려서 등산로로 걸어올라가는 것도 (운동삼아)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저는 9번 버스를 타고 올라갔습니다.차가 밀려서 한 1시간 정도 걸린 것 같네요;; 버스에서 내려서 조금만 걸어가면 이렇게 편의점들이 즐비합니다. 남문 주차장입니다. 휴일에 가서 그런지 만차네요.주차하기도 힘들고 빠져나오기도 힘들..

강에바
'2015/10 글 목록